에어컨 설치시 주의사항

이호수 0 4,682 2007.04.11 07:34

에어컨 철거
1. 에어컨의 설치장소를 옮길때에는 전문기술이 필요하므로 반드시 이전설치 전문업체와 상담하여 주십시오.
2. 제품을 분리하거나 재설치시에는 공사비가 별도로 소요됩니다.
3. 임의로 배관을 자르거나 분리시 에어컨 가스(냉매R-22)의 누출로 피부에 접촉시 동상의 위험이 있으며 재설치시에 추가로 가스주입비가 지출됩니다.
4. 설치된 에어컨을 분리시 사용하던 동관자재는 보관하여 주십시오.
(이물질이 유입되지 않도록 동관자재 밑부분을 밀봉)

에어컨 설치
1. 실내기와 실외기는 진동에 충분히 견딜 수 있는 장소에 설치되어야 합니다.
(실외기의 경우 가능한 땅바닥에 내려 놓거나 옥상베란다에 설치하여야 하며 베란다 외부에 설치할 경우 확실한 고정을 해야한다.)
2. 흡입구 및 배출구 근처에 바람을 막는 장애물이 없는 장소에 설치되어야 합니다.
(실외기의 경우 응축열을 식힐수 있는 열교환용 공간 확보(대기중에 노출된 장소)가 필수이며 실외기의 열교환을 막는 낙엽류나 기타 비산물이 코일핀에 부착되어 있으면 응축이 잘 안되어 실내기에서 냉풍이 상대적으로 적게 나온다)
3. 사람이 출입하는 문 근처는 피해야 합니다..
4. 가연성 가스의 누출 위험이 있는 곳은 피해야 합니다.
5. 실외기의 배출공기 및 소음이 이웃집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장소에 설치되어야 합니다.
6. 에어컨 이전 설치는 반드시 전문업체나 전문자격기사와 상의 하여 공사를 진행 함으로써 차후 A/S 및 하자에 대하여 충분히 보장받을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한다.
7. 에어컨 이전 설치의 경우 에어컨 이전 설치전문 업체를 선정하여야 무리한 배관 교체비용 및 추가배관 비용을 줄일 수 있으며 차후 발생할 수 있는 A/S를 신속히 받을 수 있다.

Comments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